연일 화제가 되는 하나님의교회!!!!

2016. 7. 19. 22:55 | Posted by 감사루

연일 화제가 되는 하나님의교회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너무나 자랑스럽네요~
하나님의교회 성도 250여명이 창여해 환경정화 활동에 힘써 주셨네요^^

저도 쓰레기를 버린적이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반성하게 되네요 ㅠㅠ


<출처 경기신문>
경기신문바로가기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으로 영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우리나라 전역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