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천국의 비밀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
이 비밀을 우리가 알아야만  천국도 갈 수 있습니다  그럼 그 비밀무엇일까요?

마 13장 10~13절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어찌하여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무릇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그러므로 내가 저희에게 비유로 말하기는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예수님께서는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허락된 사람이 있고 허락되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공의로우시고 공평하신 하나님께서 왜 특정한 사람들에게만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실까요?

이 땅에는 하나님의 자녀뿐만 아니라 마귀를 추종했던 악의 세력들도 있습니다(계 12장 9절).

뱀이 물을 마시면 독을 만들고 소가 물을 마시면 우유를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같은 것이라도 누가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해로운 결과물이 나오기도 하고 이로운 결과물이 나오기도 하듯, 천국의 비밀을 알아야 할 자가 있고 알아서는 안 될 자들이 있기에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

또 이 비유를 사람이 스스로 풀 수 없기 때문에 친히 이 땅에 오셔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시온으로 몰려와서 하나님께 사는 길을 배우고, 그 길로 따라가자 할 것이라 예언되었습니다(사 2장 2~3절, 미 4장 1~2절 참고).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려주시는 그리스도야말로 비밀 중의 비밀입니다.

골 2장 2~3절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진 하나님의 비밀이 그리스도입니다(골 1장 26~27절).

결국,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깨닫는 자들이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를 발견하고 천국의 비밀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 수 있고 하나님의 비밀인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복된 일이라 하겠습니다.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시려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지 못한다면 결국 천국에 이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시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시고 천국의비밀들을 깨달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