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어머니로 부터 받은 우리의 영의 생명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인류 인생을 너무나 사랑하시는 하나님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죄의 너울에 가려 흑암 속을 헤매는 인류가 영생의 길을 찾기를 간절히 바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그래서 그 지으신 만물을 통해서도 당신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을 분명히 보이시고 사람들로 하여금 어머니하나님을 알 수 있게 하셨습니다.

롬 1장 18~20절 “…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하나님께서 만드신 생명체들은 정해진 수명이 있습니다.

하루살이는 성충이 되고 나서 말 그대로 하루 정도 산다고 합니다.

개는 평균 15년을 살고, 육지에 사는 동물 중 몸집이 가장 큰 코끼리는 약 60년을 삽니다.

장수하는 동물로 알려진 바다거북은 수명이 약 200년 정도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구라는 동일한 환경에 살고 있는데도 동물의 종에 따라 수명이 이토록 뚜렷하게 차이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각종 동물마다 그 어버이로부터 정해진 수명을 물려받기 때문입니다.


하루살이는 어미 하루살이가 하루밖에 살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도 하루밖에 살지 못하고, 코끼리 또한 어미 코끼리의 수명이 60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자기도 60년밖에 살 수 없습니다.

제아무리 오래 살고 싶어서 노력한다 하더라도 어버이로부터 물려받은 생명의 수한을 뛰어넘어 수백 년, 수천 년 살 수는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을 이렇게 창조하신 데에도 깊은 섭리가 깃들어 있습니다.

요일 2장 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땅의 생명체들이 그 부모로부터 생명을 물려받듯, 하나님께서 우리 영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되셔서 하나님의 영생 유전자를 우리에게 물려주시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 )

모든 생명체가 어버이로부터 정해진 생명의 수한을 물려받습니다.

특히 오늘날에는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생명 활동의 원동력은 모두 어머니로부터 물려받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물려받을 영의 생명 또한 영의 어머니 즉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인류 인생을 너무나 사랑하시어 영생을 주시려 이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