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블로그 이미지
감사함이 넘치는 하루 하루 맞이하기
감사루

글 보관함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천국문을 열어주는 너무나 귀한 진리입니다 !!!!!


우리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예수님의 뜻, 곧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 하셨으므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르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유월절을 통하여 천국 문이 열리게 되는 것일까요?

유월절에 담긴 축복을 살펴보겠습니다.

요 6장 53~58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 것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이것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니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그것과 같지 아니하여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고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자는 영생을 가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 속에 당신의 살과 피의 의미를 담아두셨습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이 땅에서의 생명은 가졌을지언정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이라(계 21장 1~4절), 영생의 축복을 받은 사람들만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유월절이야말로 천국 문을 여는 진리인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3500년 전 모세 시대부터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절기입니다.


구약 시대에는 구약의 법대로, 신약 시대에는 새 언약의 법도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에게 유월절을 지켜 준행하도록 명하셨습니다.
유월절을 지켜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교회)

고전 11장 23~26절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사도 바울은 초대교회 성도들에게 이것이 자의적인 가르침이 아니라 주께 받은 것이라고 전제한 다음 유월절의 예식을 설명하고, 주께서 오실 때까지 이를 전하라고 당부했습니다.

바울이 예수님께 받은 가르침은 바로 유월절을 지켜 행하라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지키고 있는 유월절은 지킬 필요가 없는 절기가 아니라, 반드시 지켜야 할 생명의 법도입니다.

이렇게 귀하게 주신 절기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반드시 지켜 행하여
천국의 축복을 받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Comment

  1. 70억 인류가 모두 유월절 지키어 구원받길 바랍니다

  2. 유월절의 축복을 바라보니 너무 감사하네요.
    제가 하나님과 가까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영광스러워요.

  3.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모두가 지켰으면 합니다.

  4. 유월절은 인류를 향한 히나님의 사랑입니다

  5. 천국 들어가는 축복 믿음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모든 이들이 받을수 있습니다!!

  6. 천국가는 길은 오직 유월절 지키는 것입니다~~^^